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개글

안녕하세요. '기계공대생의 대학수업 학습 블로그'를 시작한 공대생 '공학돌이'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기계 공학돌이'로 활동할 것입니다.
저는 21학번 새내기 공대생이고 현재 기계공학과 진학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초과목을 공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이 블로그를 시작한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이러한 학습을 나누고자 함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로봇공학자가 되고 싶었던 저는 항상 로봇이나 기계에 관한 전문지식에 목말라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찾아보면 매우 어려운 전문지식이 나오거나 찾기 매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블로그를 통해 

1. 기존에 찾기 힘들었던 전문지식을 정확하게 제공

2. 기초부터 차근차근 모두 같이 성장

을 이루고자 합니다.

 

대학수업을 기반으로 하지만 제가 정보를 이해하고 재구성하여 전달해드릴 것입니다. 

 

비록 저도 지금은 아는 것이 거의 없고 복수전공을 완료하려면 대략 5년 정도 걸릴 것입니다.

학기 중에는 수업내용으로, 방학 중에는 다른 지적 컨텐츠로 찾아뵐 테니 길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우리 모두 힘내서 자신의 목표에 도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cf. 소개글 그림 잘 못그려서 죄송합니다ㅠㅠ)